본문 바로가기
월급이 향한 곳 : 리뷰/쇼핑

반응 좋았던 2만원 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제품 추천 5 (feat. 20대 여자 친구들)

by 한섬만두 2021. 8. 26.

저는 금요일 전 날인 목요일이

유독 힘들게 느껴지더라고요

스쿼트 100개 해야하는데 80쯤에서

포기하고 싶은 그런 느낌이랄까요 ㅋㅋ

 

평소 카톡 선물하기 제품 구경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오늘은 최근 주고 받았던 카카오톡 선물하기 제품 중

반응이 좋았던 아이템을 추천해보고자 합니다!

 

금액은 2만원대인데

가격이 계속 변동되는 것 같아

제품명만 포스팅하겠습니다.


1. 술 좀 마실 줄 아는 친구라면?

술마켓 토끼소주

패키지가 참 예쁘죠?

술 좋아하는 친구에게 보냈던 선물입니다 ㅎㅎ

 

미국에서 생산된 소주이고,

도수는 23도로 너무 높지 않아서 좋더라고요!

 

선물 받은 친구가 센스있다고 칭찬해줬어요.

 

와인 + 전구 세트로 파는 제품도 있던데

다음엔 이런 걸 선물해볼까 합니다.

다 먹고 병에 전구 넣어서 조명으로 활용가능해서 굿! 

https://gift.kakao.com/product/2312089

 


2.  쇠질하는 친구에게

젝시믹스 바이커 쇼츠

요새 주변에 운동하는 친구들이 많더라고요

저도 언젠가는..

 

젝시믹스, 안다르 같은 에슬레져 브랜드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되어 있더라고요!

 

운동하는 친구에게 선물했는데

매우 맘에 들어했습니다 ㅎㅎ

 

검정색은 무난해서 운동할 때 말고

평소에 입기에도 좋아보였어요!

 

반응형

3. 친구야 건강 챙겨라

와이쏘시리얼 선물세트

이건 제가 받고 너무 마음에 들었던 제품이라

다른 친구 생일에 선물하고 싶어서 픽해두었어요 ㅎㅎ

건강한 씨리얼인데 이름이 와이쏘시리얼..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씨리얼 머그와 나무 스푼이 세트로 들어있어서

평소에 요거트나 씨리얼 먹을 때 딱 좋아요!

 

자취하는 친구에게 선물하면

너무 좋을 듯합니다.


4. 비가 오는 날엔 날 생각해줄래..?

기라로쉬 3단 우산 (+각인 서비스)

장마철에 받았던 선물이에요.

친구가 뭐 갖고 싶은지 물어봐서 

장마철이라 접이식 우산을 얘기했는데

이렇게 각인해서 줄 수 있는 제품이 있더라고요!

 

기라로쉬 장우산을 5년 넘게 사용하고 있는데

이 우산도 튼튼하고 너무 좋았어요!

 

우산은 있으면 좋은데

나를 위한 물건을 살 때 우선순위는 아닌 것 같은 느낌?

 

그래서 다른 사람에게 선물로 받으면

더 좋은게 아닌게 싶어요 ㅎㅎ

각인까지 할 수 있어서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5. 감성가득한 친구에게

라이프 필름카메라

 

 

이건 저에게 선물할 예정인

필름카메라입니다 ㅎㅎㅎ

(5가지로 맞추고 싶었던 블로거의 마음..)

 

필름카메라 사용해보고 싶은데

본격적으로 카메라 갖추고, 필름사고 하다보면

텅장되는 건 시간문제인것 같더라고요?

 

이 제품은 일회용 필름카메라인데

필카 감성도 느낄 수 있고,

카메라 자체가 예쁘다보니 사용 후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기에도 좋아보여요!

 

필카 감성을 좋아하는 친구가 있다면

선물해보는게 어떨까요?

 


코로나로 지인들을 만나지 못해 아쉬우신 분들!

센스 있는 선물로 마음을 나누어 보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