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험저장소

나의 가벼운 영어 학습지 언박싱 (내돈내산 후기!)

by 한섬만두 2020. 12. 6.

나의 가벼운 영어 학습지 언박싱 (내돈내산 후기!)

 

코로나로 싱숭생숭 정신 없었던 2020년..

정신차려보니 어느새 12월이다(ㅠㅠ)

 

한해를 돌아보며 올해도 입으로만 열심히 살았구나,,,

생각하다가 내년 상반기까지 영어라도 제대로 해보자! 결심하게되었다.

 

토익, 토플 같은 자격증 시험은 당분간은 응시가 어려울 것 같고,

우선 공부하는 습관이라도 만들어보자! 라는 생각으로 유튜브에서 본 #나의 가벼운 영어 환급챌린지를 신청했다.


#나의 가벼운 영어?

간략하게 소개하면 성인 언어 학습지다.

주 차별 가벼운 분량의 교재가 제공되고, 보강을 위한 온라인 강의되 제공한다.

환급챌린지 프로그램으로 신청을하면 언박싱 포스팅(본 게시글과 같은!)

+1달에 총 4번의 학습 포스팅을 하면 수강료를 환급받을 수 있다. 

 

사이트를 둘러보니 패스트캠퍼스에서 만든 언어 학습지 브랜드인 것 같다.

 

(나의 가벼운 영어 사이트)

https://bit.ly/3lYhNHb

 

나의 가벼운 학습지 | HOME - 패스트캠퍼스랭귀지

외국어는 가볍게 학습지로-교재는 가볍지만, 결과는 절대 가볍지 않아요:)

mylight.co.kr

 

챌린지를 신청하고 3일정도 뒤에 교재가 배송되었다.

엄청 묵직함!

 

열어보니 단어장, 스터디플래너, 학습진도표 등이 보인다.

 

성인 타겟이여서 그런지 디자인이 깔끔하다. 

이 스터디 플래너는 여러모로 활용하기 좋아보인다. 

예전 같으면 체크리스트가 너무 적은게 아닌가 생각했을 것 같은데,

직장을 다니면서 퇴근후에 공부를 해보니

하루에 1~2개라도 목표한대로 이루는게 여간 어려운일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되었다. 

 

728x90

이번에 온 택배 내용물을 보니 구성이 정말 다양하다!!

나의 가벼운 영어는 1~6 레벨로 나뉘어 있는데,

이번에는 4레벨 수준의 교재까지 배송되었다.

 

아직 내용을 다 살펴보지 못했지만 내용도 알차길 기대해본다.

 

주교재는 이렇게 생겼다! 두께도 매우 얇음!

교재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낮은 레벨의 교재가 너무 쉬운게 아닌가 살짝 걱정은 되지만,

습관 만들기 + 기초 다시 돌아보기를 목표로 신청한 프로그램이니

열심히 공부하고 일지를 남겨보아야겠다!

 

(도서 교재의 경우 절반 이상을 찍어 올리면 저작권에 걸린다고 한다.) 

 

레벨 1은 다음주에 다 끝내보는 걸로!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