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급이 향한 곳 : 리뷰/쇼핑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밀키트 후기 - 마켓컬리 밀키트 추천

by 한섬만두 2023. 6. 14.

마켓컬리에서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밀키트를 발견했다. 전에 멘야하나비 매장에서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기대를 안고 주문해 봤다.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밀키트 (냉동/2인분)
가격 : 14900원


매장에서 먹으면 1인분에 만원정도인데, 밀키트는 2인분에 만오천 원이었다. 아래에 나오지만 밀키트에 파나 계란은 포함되어 있지 않고, 또 직접 만드는 수고를 생각하면 크게 가성비가 좋다는 느낌은 아니었다. 그렇지만 주변에 매장이 없고, 찾아가기 귀찮은 나에게는 좋은 선택지였다.


밀키트 구성은 복잡하지 않았다. 면과 마제소바 소스, 고기고명, 김고명 그리고 마제소바의 감칠맛을 담당하는 가쓰오부시 가루 같은게 들어있었다. 밀키트 봉지에 조리방법이 쓰여있지 않아 약간 당황스러웠다. 마켓컬리 구매 페이지에서 조리법을 다시 확인 후 조리했다. 

 

멘야하나비 마제소바 밀키트 조리 방법

  1. 면은 조리 전 냉장실에서 충분히 해동한다.
  2. 끓는 물에 해동한 면이 뭉치지 않게 풀어주면서 3분간 삶는다. 삶은면은 물기 제거 후 따로 담아둔다. (찬물 샤워 X)
  3. 끓는 물에 소스와 고기고명을 봉지째 넣고 따뜻하게 데운다.
  4. 그릇에 면과 데운 소스, 고기고명, 가쓰오부시, 김깨 고명을 올린다.
  5. 대파나 쪽파, 다진마늘, 계란 노른자를 취향 껏 얹어 먹는다.

완성샷!

내가 완성한 마제소바! 나는 실파와 계란 노른자만 추가해 봤다. 원래 반숙도 잘 안 먹는데, 이런 짭조름한 면과 비벼 먹는 계란 노른자는 괜찮은 것 같다. 완성된 모습이 꽤 뿌듯했던 밀키트였다. 나는 면 해동을 미리 충분히 해야 되는 줄 몰라서, 면은 조리하기 전에 미지근한 물에 담가서 해동해 줬다. 그래서인지 면이 조금 많이 끊어지긴 했었다. 시간이 되는 분들은 미리 충분히 해동하고 만들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