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급이 향한 곳 : 리뷰/쇼핑

부담없는 어른 선물 추천 - 반테이블 쌍화차&호두정과 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

by 한섬만두 2023. 9. 18.

얼마 전 남자친구 부모님과 간단한 식사 자리를 갖게 되었다. 그동안 남자친구 부모님이 소소하게 선물도 챙겨주시고, 데이트할 때 쓰라며 커피 쿠폰도 챙겨주셔서 이번 기회에 뭔가 보답하고 싶어 부랴부랴 선물을 알아보게 되었다.

반테이블 쌍화차, 호두정과 세트

남자친구 부모님이 어떤 걸 좋아하시는지 모르겠어서 남자친구에게 물어봤지만 큰 소득은 없었다 ㅎㅎ (물어봤더니 현금 좋아하신다고 함)
받는 입장에서도 주는 입장에서도 너무 부담스럽지 않은 선물을 고민하다가 예전에 호두정과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검색!!

마침 패키지도 고급스럽고 구성이 좋은 반테이블 제품을 발견했다! 나이스~~!!

 

'건강하세요' 수제 대추 쌍화청+호두정과+옻스푼 선물세트(고명3입)

지금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34,400원

gift.kakao.com

선물은 품목도 중요하지만 포장이 예뻐야 한다고 생각한다 엣헴. 반테이블 쌍화차,호두정과 세트는 실제로 받아보니 상세 페이지에서 봤던 그대로 패키지가 아주 고급스러웠다. 상자 디자인도 단정하고, 색감이 전체적으로 차분해서 어른 선물로 딱인 느낌!

 

쇼핑백을 따로 추가할 수 없어서 살짝 아쉬웠지만 다이소에서 사이즈 맞는 쇼핑백을 사와서 괜찮았다. 상세페이지에 제품 크기가 안내되어 있어서 참고 했다.  상자 크기는 가로 23cm, 세로 17cm였다. 쇼핑백 옵션이 추가된다면 선물하기에 더더욱 좋을 것 같다.

 

유리병에 담긴 제품이다보니, 선물로 드리기 전에 깨진 곳이 있는지 확인하고 싶었다. 조심스럽게 상자를 열어보니 쌍화청과 호두정과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잘 정리되어 있었다.

제품 상태를 확인해보니 상자가 병 크기에 맞게 구성이 잘되어 있어 다행히 깨진 곳은 없어 보였다. 옷 스푼도 청을 푸기에 딱 좋은 사이즈라 구성이 참 괜찮다는 생각을 했다. 

쌍화차 안에 대추와 잣으로 보이는 내용물이 보였다. 내용물이 부실하지 않고 가득 들어있어서 안심했다.

호두 정과도 병에 가득 담겨 있었고, 겉으로 봤을 때 부서진 것이 없이 잘 배송되었다. 찾아보니 호두정과는 답례품으로도 많이들 하나보다. 아무튼 정말 맛있으니 혹시 안 드셔본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굉장히 고급스러운 단맛이 난다.

이건 패키지에 포함된 것은 아니고, 택배 상자에 같이 배송 온 얇은 매거진이다. 반테이블에서 발행하는 것인가보다. 제철 재료를 이용한 레시피가 몇 가지를 소개하고 있었다. 이건 내가 읽었다. 그림이 굉장히 귀여워서 냉장고에 붙여두면 예쁠 것 같다.

 

반테이블은 이번에 선물하면서 처음 알게된 브랜드인데, 수제청을 주로 판매하는 곳인 것 같다. 다른 과일청들도 패키지가 깔끔하고 예뻐서 다가오는 겨울철에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특히 이 쌍화차, 호두정과 세트는 부담 없는 어른 선물로도 좋고 다가오는 추석 선물로도 괜찮을 것 같아 추천한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