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급이 향한 곳 : 리뷰/쇼핑

전주한옥마을 데이트 코스 추천 - 도토리캐리커쳐 전주한옥마을점

by 한섬만두 2024. 2. 11.

작년 전주한옥마을을 산책하다가 귀여운 캐리커쳐 가게를 발견했다. 알고 보니 연남동에 본점이 있는 캐리커쳐 체인점이었다! 그림체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그 자리에서 바로 하기로 결정했었고, 결과물도 만족스러웠던 곳이다! 

 

도토리캐리커쳐 전주한옥마을점
⏱ 영업시간 : 11:00~20:00
☎️ 전화 : 0507-1375-1723
인스타그램 : @uncles_painting

가격 : 1인당 7,000원, 반려동물 7,000원

 

 

도토리캐리커쳐 전주한옥마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블로그리뷰 51

m.place.naver.com

 

도토리캐리커쳐 전주한옥마을점

 

도토리캐리커쳐 간판을 보고 지나치기는 힘들것이다. 아기자기한 캐리커쳐 작품들이 간판과 가게 내부에 가득 전시되어 있었고, 이렇게 귀여운 캐리커쳐가 1분 안에 완성이라니..! 게다가 만원도 안 되는 가격이라니..! 바로 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숙소에 짐을 내려두고 방문했다.

우리가 생각한 것처럼 여행 온 다른 분들도 같은 생각을 하셨을 것 같다. 그래서 줄이 꽤 있었는데 그림 그리는 속도가 워낙 빨라서인지 잠시 대기 후에 들어갈 수 있었다.

 

대기 표도 너무 귀여웠다. 밖에서 기다리면서 관찰해보니 작가분은 총 네 분이 계시는데 식사 시간에는 두 분씩 번갈아가며 하시는 것 같다. 작가님을 고를 수는 없고 순서대로 들어가게 되는데 체인점이다 보니 작가분들끼리 같은 그림체를 유지하려고 노력하시는 것 같았다. 그래서 랜덤 하게 작가님을 배정받아도 비슷한 그림체의 캐리커쳐를 가져가게 되는 구조를 만든 게 신기했다. 그리고 F인 나는 같은 그림을 그리는 작가님의 마음은 어떨까..? 나중에는 AI가 이 그림을 그리게 될까..? 등 상상의 나래를 펼치며 대기했다 ㅎㅎ

 

10분 정도 대기하고 안으로 들어갔다. 내부에는 따로 구매할 수 있는 엽서들이 진열되어 있었다. 엽서도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느낌이었다. 우리 차례가 오고! 밖에서 대기하며 다른 분들 캐리커쳐가 그려지는 걸 보면서 내심 마음에 드는 작가님이 있었는데 그 작가님이 그려주셔서 좋았다! 캐리커쳐는 1인당 7,000원으로 우리는 14,000원을 냈다. 현금 결제하면 스티커팩을 사은품으로 주신다고 해서 계좌이체로 결제했다. 두 명을 한 도화지에 그릴지 각자 그릴지 선택할 수 있고, 도화지도 기본 하얀색과 크리스마스 테마 중 고를 수 있었다. 우리는 크리스마스 테마 도화지 하나에 그려달라고 요청드렸다.  

너무 마음에 드는 결과물! 나를 먼저 그리고 남자친구를 먼저 그려주셨는데, 특징이 잘 살아있으면서도 적당히 잘 미화해서 그려주셔서 감사했다 ㅎㅎ 이렇게 보니 우리 그림체 꽤 다른 것 같기도..?

 

가격도 저렴하고, 시간도 많이 들지 않아서 전주 한옥마을에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데이트 코스로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