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급이 향한 곳 : 리뷰/맛집

구로디지털단지 1등 맛집? - 신림춘천집 구로디지털 직영점 후기

by 한섬만두 2024. 4. 23.

일전에 춘천에 갔다가 숯불닭갈비만 먹고, 철판 닭갈비를 못 먹은 게 생각나 다녀왔던 곳! 구로디지털단지에서 인기 많은 닭갈비 집인 것 같았다. 주말 저녁에 방문해서 웨이팅이 있었는데, 우리는 출발 전 캐치테이블로 원격 줄 서기를 해서 비교적 빠르게 입장할 수 있었다.

 

신림춘천집 구로디지털 직영점
⏱ 영업시간 : 매일 11:30 ~ 22:00 (21:00 라스트 오더)
📆 브레이크 타임 : 15:00~17:00
🚘 주차 : 주차 시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유료) (근처 건물 주차장 코오롱 싸이언스밸리 2차)
예약 : 네이버 예약, 캐치테이블 가능

 

 

꽤 여러 방송에 나온 유명한 식당인 것 같았다. 본점은 신림에 있는 것 같고 이 곳은 구로디지털단지에 있는 직영점이었다. 외관에 한옥의 요소들이 녹아져 있어서 주변 건물들보다 훨씬 예쁘고 보기 좋았다.

 

신림 춘천집 메뉴

 

닭갈비는 가격이 항상 비슷한 것 같다! 우리는 치즈폭포 닭갈비 2인분을 주문했다. 맵기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다음날 출근이라 무난하게 중간맛으로 골랐다. 하이볼도 복분자, 유자 하나씩 주문해 보았다.

 

테이블과 물병, 앞치마는 레트로한 느낌이었다. 앞치마가 은근히 탐났다. 반찬은 전부 셀프바에 있어서 자리 잡고 바로 셀프바로 출동!

 

 

셀프바가 굉장히 크고 깔끔했다. 각종 쌈채소와 절임류 반찬, 샐러드, 오이냉국이 준비되어 있었고, 어묵도 있었다. 든든하게 챙겨서 자리로 돌아왔다.

 

 

닭갈비가 나왔다! 철판이 무쇠팬 같아서 더 먹음직스러워 보였다. 치즈폭포 닭갈비를 시켰는데 치즈가 없어서 여쭤봤더니 치즈는 조금 뒤에 나온다고 했다. 거의 다 조리되어 나와서 조금만 기다리고 바로 먹을 수 있었다.

 

깻잎에 닭갈비 마늘을 넣어 한입! 고기가 부드럽고 양념도 적절히 배어있어서 너무 맛있었다.

 

이때는 네이버 지도에서 쿠폰을 하나 받아서 무료로 우동 사리를 추가했었다. 무료 추가했지만 우동면이 탱탱하고 너무 맛있었다. 혜택은 매월 바뀌는 듯! 샐러드바 어묵도 먹고, 오뎅도 먹다 보니 슬슬 배가 부르기 시작했다.

 

우동을 먹고 있는데 치즈가 나왔다! 사장님 먹잘알.. 치즈에 옥수수가 들어가 있었다. 모짜렐라 올려서 처음부터 같이 볶는 게 아니라 조금 먹다가 치즈가 올라오니 중간에 메뉴가 바뀐 것 같고 아주 좋았다. 

 

여기 하이볼도 맛있었다! 술맛은 거의 안나는 음료 같은 하이볼이었는데, 비주얼이 너무 예뻤던

 

배가 불러서 고민하다가 안 먹으면 서운할 것 같아서 볶음밥을 주문했다. 굉장히 속도감 있게 찍혔구나 ㅎ_ㅎ 여기 볶음밥은 특별했던 게 참기름, 들기름을 고를 수가 있었다. 참기름은 많이 먹어봤으니 들기름으로 선택!

 

마지막에 계란도 하나 톡 깨서 넣어주고 가신다. 하트는 내가 만들었다. 이 정도면 닭갈비집 아르바이트해도 되는 거 아닌지? 이미 배부른 상태여서인지 볶음밥 맛은 생각보다는 쏘쏘 했다. 신림춘천집은 매장이 깔끔하고, 맛도 좋은 편에 예약(줄 서기)도 잘되어 있어서 주말 저녁 외식으로 추천할만한 곳이었다!

 

 

 

 

 

신림춘천집 구로디지털 직영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32 · 블로그리뷰 1,631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